먹기#먹고또먹고

수원역 카페추천# 롯데몰에 위치한 빌리엔젤!(BILLY ANGEL)

밍밍:) 2018. 2. 17. 01:30


수원역 롯데몰에 가면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요

그런데 ㅋㅋㅋ인기많은 카페를 꼽자면

바로 빌리 엔젤을 꼽을수 있어요!


카페 분위기가 예쁘고 맛있는 케익이 있는

빌리엔젤

BILLY ANGEL


 

빌리엔젤 휴지에 적혀있는 문구예요

스트레스에 엑스 쳐있는 문구가

정말 귀엽죠 ㅋㅋㅋㅋㅋㅋ


 

로얄밀크티와 밀크 크레이프입니다


병으로 되어있는 로얄밀크티는 달달하고 아주 맛있어요

 빌리엔젤에서 인기있는

밀크 크레이프

저는 저걸 포크로 한장씩 먹는걸 몰랐다가 ㅋㅋ

처음 알게되서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



카페 인기 케이크는

레드벨벳케이크와 밀크 크레이프인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 ㅋㅋ

 예쁜 카페라 여자 손님이 정말 많아요

자리가 없을정도였어요 ㅋㅋㅋ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나서 사진도 찍고 맛있게 커피와 음료 케이크도 먹고나왔지요!


수원역 롯데몰 빌리엔젤

맛있고 예쁜 카페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