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서촌 카페 추천# 플라워카페 DO! CAFE DO :)

밍밍:) 2017. 11. 9. 17:23


친구와 서촌에 다녀왔던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올려봅니다~

서촌나들이 많이가시죠

얼마전 기사에서 읽었을때는 북촌, 서촌 사시는 분들이

관광객들 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래서 이사를 많이 가신다는 내용이었어요


다녀와본 사람으로

살면 정말 불편하겠구나 싶긴했어요 ㅜㅜ


얌전히 구경만하는 배려있는...구경꾼이 되어야겠다고 생각도 했죠!


구경하다보면 카페에 들어가고싶잖아요..

막 다리아프고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기 좋은 카페를 추천합니다

플라워카페

CAFE DO :)


 


꽃을 좋아하시는 분이겠죠?ㅎㅎ

사장님이..

 


뭔가 분위기 있어보이는 카페 외관입니당

사진도 마구 찍었어요:)

 


내부도 다양한 꽃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카페 두 @ 분위기 굿!

 

뭔가 너무 인위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던 카페입니다-


 

음료가격도 이렇게 한지에 프린팅 되어있어요


한쪽에는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공부하러 오시는 분도 있었어요!


 


친구는 이렇게 차를 시켰어요

BUT

ㅋㅋㅋㅋㅋ 무슨차였는지 잊었어요.........

 

저는 카페라떼를 먹었구요

ㅋㅋㅋㅋㅋ


뭔가 카페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죠~:)

이 날은 휴대폰으로 안찍고

디카를 가져갔던 날이라

화질이 좀더 좋아보이네요

기분탓일수도있지만요

키키



서촌에서 다리가 아프실때 카페두에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