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경기도 나들이추천# 제부도 바닷길, 조개구이+ 대부도 티라이트전망대 :)

밍밍:) 2017. 10. 19. 17:19

일요일 저녁 나들이 다녀왔어요~

갑자기 결정된거라

일단 경기도로 목적지를 정했답니다


바다를 좋아해서 바다가 있는곳은 어디든 OK

ㅋㅋㅋ항상 대부도나 오이도를 많이 갔는데

이번엔 제부도에 가보기로 했어요


제부도는 화성시에 있습니다!

바다길이 있는걸로 유명하죠!

물이빠지면 드러나는 길이 있어요 그래서 차로 섬까지 슝슝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근데 도로가 아주 잘 정비되서 차로 가기 좋더라구요!


 


석양이 질때 찾은 제부도! 가족나들이 장소로도 좋겠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찾으셨더라구요^^

 

그리고 바닷가에 왔으니 해산물을 먹어야겠죠?ㅋㅋ

조개구이를 시켰습니당!

저는 사실 조개구이가 익숙하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

항상 칼국수만 먹는 입맛이라서

이번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당



 

싱싱한 제부도 조개들

무한리필로 먹었어요!


 

그리고 사이드음식 ㅎㅎㅎ

저는 저 라볶이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조개가 살짝 비릿하게 느껴질때 라볶이 속에 넣어서 먹었습니당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거하게 먹었어요

근데 조개만 먹으니까 확실히 물리긴하네요...

무한리필이지만 많이 못먹었어요 ㅜㅜ


조개씨를 말려버릴 각오가 되어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부도 산책길에 나섰습니다

편의점 커피하나사서 산책하니

좋네요!


 가족의 섬 제부도 ㅋㅋㅋ



 

그리고 돌아올때는 대부도를 지나 왔어요

티라이트 전망대가 아주 예쁘게 빛나고 있어서

안들릴수 없었답니다

ㅋㅋㅋㅋ


결국 티라이트 전망대에서 커피를 한잔 더 마시고 여유를 즐기다가 왔어요 :)


티라이트 전망대 위에는 드롭탑이 있어서 커피를 마실 수가 있어요

1층과 2층에도 식당과 카페?가 있는 것같은데

거기는 이용해본적이 없네요


티라이트 전망대에는 유리로 되어있는 부분이 있어요

스카이워크체험하는 공간이요 ㅋㅋ

아래 쳐다보면 무서워서 잘안가지만요 +_+


 

ㅌ티라이트 전망대 가실분들을 위해 이용시간 사진 찍어왔어요

달전망대는 무료구요

연중무휴랍니다!

저녁 열시까지 열려있어서 밤에도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요!


그리고 전망대 앞에 전시관이 있는데

여기는 5시나 5시 30분에 닫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주월요일 , 1월 1일

추석당일,설날 당일은 휴무랍니다.


근데 사실 이 전시관이 목적인 분들은 아무도 없을것같아요

ㅋㅋㅋ

저는 들어가봤는데, 조력발전의 역사와 원리가 설명되어있어요

유익...합니다..ㅋㅋ

(전망대,전시관 모두 무료예요)


경기도 근교로 가족나들이 가실분들은 추천합니다~

 제부도에서 마차타는체험이나 불꽃놀이, 물놀이 다양한걸 할수 있더라구요!



저도 내년 여름에 생각이 난다면 휴가를 제부도로 계획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