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인천 나들이# 인천역 차이나타운 보고 먹는 즐거움이 가득!

밍밍:) 2017. 11. 13. 17:09



인천나들이# 인천 구경#

인천역 차이나타운을 즐깁시다!


차이나타운은 인천역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있어요!



 

따로 찾아갈 필요가 없습니당 ㅋㅋㅋㅋ

제가 갔을 땐 이렇게 공사중...



 역 건너편에 바로 보이는 차이나타운이에요

차이나타운에는 삼국지거리도 있고 송월동 동화마을도 있어서

걸어서 나들이 하기 좋답니다~


 


한국철도의 탄생역이라는 인천역..도 한번 찍어주고욤


 

입구에서 길을 쭉 따라올라가면

자장면 집도 많구요

길거리 음식도 많습니다~ :)



 

이런 용품도 팔아서 구경하기 좋아요

사지는 않았지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얀짜장도 먹었어요


하얀짜장의 원조 연경!

뭔가 신기해요

ㅋㅋㅋㅋ


검정색 짜장면이 익숙해서 그런지

다른 음식먹는기분이 났어요

 그리고 둘러본 동화마을

ㅋㅋㅋ골목골목 너무 예쁘더라구요!!



 

정말 동화속에 나올것같은

아기자기함!!!


그냥 흰색깔인 우리집과 너무 다르군욤 +_+


 

벽화들이 정말 사랑스럽죠~

큼직 큼직

모든 벽을 차지하고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주인공이 되어

ㅂ벽화에서 같이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많아요

송월동 동화마을은

정말 정말 굿!


 이렇게 쓰레기통 조차 귀엽니다...+_+


ㅋㅋㅋㅋㅋㅋ


대신 여기도 조용히 보셔야해요

늦은저녁엔 방문하시면 안되구요

마을 사람들이 살고있기때문이죠!



인천차이나타운 가셔서 송월동 동화마을과 삼국지 벽화거리도 보시고

맛있는것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