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가족과 함께 또다른 가족을 살려요! 새생명걷기대회 ☆

밍밍:) 2017. 9. 11. 21:53



안녕하세요 :)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정해졌다는 기쁜소식 다들 들으셨죠?

ㅋㅋㅋㅋㅋㅋ정말 신나고 좋습니당

추석연휴에 멀리사시는 친척들까지도 뵙고 올수있겠어요

아니면... 진정한 휴가를 즐기시는분도 계시겠죠?


ㅋㅋㅋ 하지만 명절은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할때 의미가 있는 것같아요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명절하면 고향도 생각나고 가족도 더 많이 생각나는 것같아요!!!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할 다양한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저도 계획하고있습니당 :)


가족과 함께하는 일을 생각하다보니

국제 위러브유 (회장 장길자)에서 진행하는 가족 걷기대회가 마구마구 생각나네요

아쉽게도 새생명 가족 걷기대회는 봄철에 진행되는 행사라

추석에는 참여할 수 없지만

가족과 함께하는 아주 뜻깊은 행사인것만은 변함이 없습니다!

​"가족이 모여 또 다른 가족들과 행복을 나눠요"

IWF 장길자회장님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매년 많은 회원분들의 가족들, 이웃분들이 함께 참여해서 "걷기"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아주 멋진 행사입니다.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국내 복지 소외가정과 재난 앞에 삶이 무너진 지진피해민, 기후난민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으로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한다.

짧은 인생과 고달픈 삶을 혼자 견뎌야하는 고독감은 불행이니,

소외된 삶을 사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힘내라고 응원하는 동행자가 되어 위로와 희망이 되어주자!"

고 격려의 메세지를 전달하셨죠^^


정말 위로가 되는 말씀인것같아요

혼자 견뎌야하는 고독감..

쓸쓸함을 느끼는 우리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어준다는 것!

정말 감동적인 일입니다!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전 세계 이웃들의 희망이 되고있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사랑이 가득 담긴 행사를 통해

물펌프지원, 네팔지진피해민 돕기, 페루 지진피해돕기, 기후난민돕기, 소외가정 돕기

등등 ...

좋은 결실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를 향해 힘차게 걸어가는 우리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힘찬 발걸음에

이웃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2017년 남은 시간들도 희망의 메세지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위러브유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