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콘서트는 역시 새생명 콘서트:) 감동가득한현장!

밍밍:) 2017. 8. 22. 16:10


콘서트라는 말을 들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기대가 되서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라면 더욱 그럴것같긴해요

한 가수가 진행하는 콘서트는 가본적 없지만


제일 좋아하는 콘서트를 다녀온적이 있어요

바로 새생명 콘서트!!입니당

키키


장길자 회장님이 주최하시는 이 새생명 콘서트는

많은 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해주는 희망의 콘서트에요!



 

심장병,희소병 어린이 및 저소득, 다문화 가정을 돕기위해

진행 되는 사랑의 콘서트랍니다.

콘서트에 참여해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콘서트 출연진도

콘서트 관람객도

모두 감동 받고 돌아가는 콘서트에요!


마음이 얼마나 따뜻해지는지 몰라용 : )


장길자 회장님께서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 가장및 독거노인 , 외국인 재해근로자, 저소득가정 등

지원범위를 확대해서 더 많은 이웃들이 사랑을 느낄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십니당!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대 중에 하나가

어린이 합창단의 무대입니다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는지

웬만한 그룹 저리가라 할정도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많은 위로도 받고

힘도 얻는 시간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웃님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콘서트였답니당 :)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와 장길자회장님은 멈추지 않고!!

새생명콘서트 뿐 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니까요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