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대구지부회원들의 봉사! 고추수확봉사:)

밍밍:) 2017. 8. 26. 08:30



가끔 일이 너무 바쁠때 몸이 두개이길 바랄때가 있지 않으신가요?ㅋㅋㅋㅋ

전 가끔 쉬고싶을때

그런 생각을 하는데요 ㅋㅋㅋㅋ

또 다른 내가 일하고

나는 쉬고...ㅋㅋㅋㅋ(불가능)


그런데 농촌에서는 일손이 너무 바빠서 몸이 두개라도 부족할 지경일 때가 많죠ㅜㅜ


제때 해야할 일이 많아서

시기를 놓치면 농사를 망치게 되니까요ㅜㅜ

그런 농촌 이웃들의 마음을 헤아린

우리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 대구지부 회원들이 나섰습니다!!


고추수확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예천으로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제때 거두지 못하면 고추가 썩어버린다고 해요

특히 그 사이에 비가오면요..ㅜㅜ


정성껏 키운 고추가 썩어버리면 마음이 너무 아플것같아요 ㅜㅜ

더운 날씨지만 그런 어르신의 마음을 헤아린 우리 회원들이

정말 열심히 봉사하신 것같아요!^^


국제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에서는 농촌사랑을 실천하기위해

매년 농촌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있어요


저도 꼭 참여하고 싶은 봉사중에 하나에요 :)

아직 농촌에는 못가봤네용 ㅎㅎ


어르신들이 자식들 생각하시며

농사를 손에서 못놓으시는 것처럼 ㅜㅜ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를 함께하는 우리 회원들이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들은

이웃분들의 어려움을 먼저 생각하는 봉사를 하고있어요 :)

저도 항상 회원으로 뿌듯함을 느끼는 부분중에 하나에요!!

정말 사랑의 마음이 담긴 봉사가 이루어지는 점이요~^^


앞으로도 전 세계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할때까지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