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사랑의 연탄배달! 따뜻한 마음을 가득담아*

밍밍:) 2017. 9. 16. 01:30




안녕하세요 :)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네요 ㅜㅜ

반팔을 입기엔 춥고

겉옷을 막 입기엔 덥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긴팔을 입고있긴 하지만 가디건이 항상 고민이랍니다 :)

저는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데,

그래도 겨울이 좋아요


이제 조만간 더 추워질텐데

추운것은 싫지만 추울때 옷을 껴입어서 따뜻한 느낌이 나는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뭔말인지 모르셔도 괜찮습니다....헤헷 :)


암튼 오늘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장길자 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들이

녹천마을에 연탄을 배달하며 사랑까지 전달한 소식입니다!!!


1만장의 사랑의 연탄을 배달했다고 하니

대단합니다!!


연탄이 은근 무겁고 깨질까봐 조심해야하니까

힘드셨을것같아요 ㅜㅜ

그래도 협동하여 연탄을 무사히 배달하였다고 하지요!!


장길자회장님과 회원 60여명이 함께한 봉사활동이었어요





비록 날씨는 추워도 연탄으로 전해진 사랑으로 마음은 따뜻했을것같아요 !

연탄배달한 우리 회원들의 모습 정말 멋지지 않나요?




지구촌을 밝히는 희망의 빛이되어, 사랑의 배달부가 되어

장길자회장님과 회원들은 끊임없이 노력하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