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NC 푸드코드 맛집# 푸드코드도 맛있네요 데리야끼철판볶음,부추탕수육!

밍밍:) 2017. 7. 13. 01:00



안산 엔씨에도 푸드코드가 있어요!

ㅋㅋㅋ아마 많이들 안가보셨을것같아요

CGV있는 6층 식당가는 많이 가시는 것같은데

지하 1층에 식사하러는 많이 안가시죵?

ㅋㅋㅋ

제가 그랬거든요

그런데!! 6층에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푸드코드로 가기로 결정!

그런데 이게웬일인가용 ㅋㅋㅋㅋㅋ

너무나 맛있는것 +_+


부추탕수육을 시켰는데용

아주 굿굿

중국집에서 먹는 것보다 낫게 느껴집니당

엔씨 푸드코드에서 느끼는 중국집 탕수육

ㅋㅋㅋ


 

부추가 탕수육과 잘어울리는 줄 몰랐네용

새로운 맛에 빠져들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데리야끼 철판볶음밥

7900원 이었던것같아요

6900원이가..? ㅜㅜ

메뉴판을 찍지 않은 것이 후회스럽네요

ㅋㅋㅋㅋ

암튼 엔씨 지하에서 맛있는 철판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용

대신 밥을 다 먹어가면 끝부분은 넘나..느끼느끼

키키


그래도 맛있어요

이 두개만 먹은것같지만

사실....떡볶이와 어묵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안찍었지만요


그래서 배가 너무나 너무나 불렀답니당


다양한 메뉴가 드시고 싶다면

엔씨 지하 일층 푸드코드를 추천합니당

중화요리와 철판볶음밥 한식...다양한것이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준비한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헷


암튼 이렇게 오늘 저녁도 잘 해결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