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정왕동 맛집# 우강한방삼계탕! 든든한 여름 보양식추천!

밍밍:) 2017. 7. 16. 00:27

안녕하세요!

폭염때문에 많이 더우셨죠?

비가 오긴하던데..

많이 온지역은..ㅜㅜ폭우때문에 피해도 많더라구요


에구...비가와도 걱정이고 안와도걱정이고..ㅜㅜ


그리고 이렇게 습하고 더운 날씨라 몸이 더 쳐지는 것같아용

그래서 든든한 보양식을 한번더! 먹으러 갔지요!!


우강한방삼계탕!

1층에는 장어를 팔고 2층에는 삼계탕을 하는곳 ㅎㅎㅎ


주차장이 좁지 않았는데 차를 댈곳이 없도록 많은 사람이 왔더라구요.


 

2층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이에용

한방삼계탕은 13000원이고

옻이 들어간건 16000원 이더라구요


 뭔가 입구부터 맛집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생생방송 오늘 저녁에도 나왔었나봐요

녹두죽과 함께 먹는 한방 삼계탕!

저는 이걸 먹었어요 ㅋㅋㅋㅋ

9가지 한약이 들어가나봐영

먹으면 건강해질것같아용!!!

 

 짜잔!!

진짜 먹음직스럽게도 생겼지만

몸보신 제대로 할것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녹두죽이 함께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닭고기도 야들야들 ㅋㅋ심지어 뻑뻑살조차도

뻑뻑하게 안느껴졌어요

우강 한방삼계탕!

아주 마음에 듭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