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갈비 맛집# 진짜 진짜 맛있는 갈비집! 갈비락#

밍밍:) 2017. 7. 5. 10:31


안산에 진짜 진짜 맛있는 갈비집이 있어요 ㅎㅎ

사동에 있는데

위치는 서원베니키아호텔근처?

성안중근처?

암튼.....거기에 있어요


갈비락은 한 건물로 되어있는데!!

깨끗하고 깔끔한 건물과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세요! 


 


이렇게 밑반찬으로 ㅋㅋㅋㅋ양념게장도 나온답니당

자꾸자꾸 리필해 먹으면 미안한 양념게장이지만

손이 자꾸가요 ..ㅜ^ㅜ

 

다른 밑반찬도 고기와 환상조합!

샐러드도 있고 상추버무린것도 주시는데

제가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


 


불판에 고기를 아주 꽉차게...올렸어요

많이 먹고싶어서요ㅋㅋㅋ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요

아...다시 먹고싶다....ㅜㅜ

 

고기를 잘 구워서 진짜 빠른 속도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날 하필 치마를 입고갔는데

제 허리를 너무...졸라서 힘들었어요 ㅜㅜ

고무줄 바지를 입었어야했는데...!!!


갈비락 갈비는 손이 자꾸 가서 배불러도 먹게되는 중독적인 맛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고기먹다가 지칠쯔음~ 냉면을 먹으면

더 많이 먹을수있어요 ㅋㅋㅋ

갈비락 냉면은 그냥 인스턴트가 아니라

직접 만드신거라 육수도 맛있고 면도 아주 얇고 쫄깃쫄깃!


그리고 마지막엔 갈비락의 서비스~ 복분자까지 먹으면

후식까지 제대로 먹을 수 있지용

갈비락 갈비먹고 제 치마는 조금 ...작아졌지만

마음은 아주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좋은건 사장님하고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시다는것

리필해주실때에도 웃으면서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맛있게 먹고온것같아용!

가족끼리 많이오는 곳이라 시설도 좋고 주차하기도 편해요


고기먹고싶을때 또 가야겠어용~

갈비갈비#

갈비락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