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거모동 맛집 여름보양식# 오리백숙과 삼계탕이 맛있는 참나무집!

밍밍:) 2017. 7. 11. 09:57



2017년 7월 12일

무슨날인지 알고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초복입니당!

여름의 시초라고 할수있고

초복부터 더위기 본격적으로 온다는데

이미 본격적으로 온것이 아닌가염...o_o?

너무나 너무나

더운걸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복날이 되면 몸보신겸 보양식을 찾게되나봐요!

저희 가족도

몸보신을 위해 든든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당

오리백숙과 삼계탕을 먹으러 찾은

거모동에 있는 참나무집!

이곳은 사실 살짝 외진곳인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에요


저희가 갔을때도

이미 차들도 많고 사람도 많고 ㅋㅋㅋㅋ


약간 물소리도 일부러 나게 해서 계곡같은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뉴판은 미처 못찍었지만

오만원정도였습니당

 


이렇게 밑반찬을 미리 세팅해줍니당~

ㅋㅋㅋㅋㅋ


김치에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배추도 맛있고 ㅋㅋ

 이것이 삼계탕!!

푸짐하죠?

4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그리고 옆 테이블에 오리백숙도 시켰는데

그건 미처 못찍었네요

오리백숙 먹은 가족들도 엄청 만족!

국물이 아주 고소하다고 ㅋㅋㅋㅋㅋ

꾸지뽕?

참나무집에서는 이 물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생수말고 꾸지뽕 물을 줘요


 

 

이건 마지막을 장식할 죽!

녹두죽이에요


이 죽이 맛있어서 할머니께서도 만족하셨습니당 

저희 할머니 입맛까지 사로잡은것은 아주 맛있다는 뜻이에요

ㅋㅋㅋ


거모동 동보아파트 근처에 있으니

혹시 근처사시는 분은 찾아가보셔용


더위날 준비 ! 삼계탕으로 든든하게 했네용

이제 중복을...기다려야겠어요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