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뷔페 맛집# 와스타디움 마이어스! 분위기, 맛 굿굿!

밍밍:) 2017. 7. 8. 07:00




안산에 와~스타디움이라는 큰 경기장이 있어요

가끔 축구도하고 ...행사도하는..?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곳에 원래 롯데마트가 있었는데

없어지고

큰~~부페가 생겼어요 ㅋㅋㅋ

마이어스#


지인들이 다녀오고 나서 맛있다고 많이 추천해줬었는데

가격이 후덜덜해서

차마 ㅋㅋㅋ가지를 못했었죠

그런데!!!!

우연히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지용

ㅋㅋㅋㅋㅋㅋ신나당!!!


제가 가격표를 찍어오진 못했지만

평일 디너의 경우 1인 35000원의 가격의 고급부페에요

나름 여기서 돌잔치와 칠순잔치등을 한다고해용

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런치와 디너 모두 39,600원이네요

평일 런치는 11:30~15:30 29,500원

평일 디너는 17:30 ~ 21:30 35,000원


그냥 가족끼리 밥먹으러 가기엔 조금 부담이 되는 가격이죠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특별한날 가야하는건가...?

키키


저는 그냥 아무날도 아니지만 갈 기회가 생겨서

신나는 마음으로 갔습니당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서

엄청 먹은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초밥종류가 진짜 많은데

저는 왜 ㅋㅋㅋ이런 사이드 음식을 찍은걸까요 ?ㅋㅋㅋ

 


다양한 채소들도 한가득~있구용 ㅋㅋ

 

차도돌박이 샐러드와 레몬살사 맛조개 오드볼, 훈제연어 슬라이스


이런것도 있어요 ㅋㅋㅋ

마이어스는 메뉴가 진짜 다양!!

 여기는 제가 많이 먹은 ㅋㅋ메뉴가 주로 있네요

고기고기고기!!


 여름이서 냉면도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비냉보다는 물냉이 다들 맛잇다고 그랬었죵!

열무냉면도 있지만 물냉 추천!!

저는 ... 겨자를 너무 많이 넣어서 망했지만요..ㅜㅜ



일본식 메뉴들 ㅋㅋ

사실 전 제일 앞에있는 계란찜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제입맛에 딱!

 후식 메뉴도 다양해요

사진으로 다 찍지못했지만

아이스크림과 커피는 기본이고

다양한 종류의 과일 주스가 있어요

진짜 예쁜병에 담겨있답니당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ㅜㅜ


 

 케익도 다양

저는 치즈케익하고 티라미슈를 먹었습니당


식사하실때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드시면

좋아용

말하면 주는 메뉴랍니다

ㅋㅋㅋ그리고 구운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 아주 굿!


그리고 파스타도 종류별로 주문하면 그때그때 만들어주세요

먹을게 너무 많으니

파스타는 다른 분과 나누어먹는것을 추천합니당!

양도 많이 나와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마이어스에서의 식사

위치는 와~스타디움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꺼에용

직원분들도 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다 먹기도 전에 그릇을 치워주시는 신속함

치워주는 속도에 맞춰 초밥을 입에 넣었던 기억이.....


하핫 ㅋㅋ그래도 나쁘거나 하지 않았어용


기회가 된다면 또 마이어스 가고싶네요

엄청 여유롭게 먹을 수 있을 때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