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프리저브드 플라워# 스칸디아모스# 눈 호강!

밍밍:) 2017. 4. 20. 08:30

프리저브드 플라워, 스칸디아모스

구경했어요 ㅋㅋㅋ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상처입지 않은 깨끗한 생화에 보존액 처리를 해서 생화의 질감

그대로 오래 감상할 수 있는 꽃! 이랍니당 

색감이 어찌나 예쁘던지용!!!

ㅋㅋㅋㅋㅋㅋㅋ

생화도 정말 예쁘지만

집을 꾸미기에는 이런 프리저브드 꽃도 좋은 것같아요!

ㅋㅋㅋㅋ죽지않으니까.. > <

눈 호강하세용!!!

이건 살아있는 이끼에

프리저브드 작업을 해서 만든

스칸디아모스

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색색깔로 다 가져오고싶었지만..

저희집엔...아직 화려한 이아이들을 놓을수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공기정화 식물로 다시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