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고잔동 디저트카페추천# 마리웨일237 #마카롱900원

밍밍:) 2017. 5. 28. 18:35

동생이랑 카페에 다녀왔어요!!

항상 동생과는 할리스에 갔지만

새로운 카페를 찾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도 넘나 맛있지만

출출하기도 해서

디저트 카페로 GOGO!


고잔동 25시 광장에 엔씨 건너편에 위치한 마리웨일237

항상 마카롱을 보며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입니당

카페는 아주 아기자기하고 예쁘답니다!


마카롱 가격도 다른 곳에 절반가격!

900원 ㅋㅋㅋㅋㅋ


 이렇게 예쁘게 마카롱이 진열되어있어요 ㅋㅋㅋ

사실 마카롱은 다 단맛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다양한 맛이 존재합니다.

마카롱이 다니까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마카롱이 다니까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근데 맛이 너무 다양해서

베스트라고 적힌 것들 위주로 골랐어요 ㅋㅋ

많이는 못먹을 것같아서 조금만..

그리고 마카롱인데 특이하게 마리웨일 237에는 두가지 맛이 있는 것도 있어요!


 이것은 마리웨일의 음료 메뉴판입니다!


 요것은 마카롱 가격표!


900원 OR 990원

특이하게 생긴것이 스위스 마카롱이었네용!!

 카페에는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것같아요 ㅋㅋ

그리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

 젤리류와 초콜릿도 있구요 ㅋㅋㅋ

비닐봉투에 담아 팔고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주문한 내용들

초코바나나 마카롱 사과 마카롱

초코쿠쿠마카롱 허니메론 마카롱


그리고 모찌모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새하얀 크림이 가득한 모찌를 팔아요

5500원정도?ㅎㅎㅎ


많이 달지 않고 괜찮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

마리웨일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