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군산 맛집# 이성당 빵집! 팥빵과 야채빵을 사왔어요'-'*

밍밍:) 2017. 6. 4. 07:47



멀리멀리 군산까지

다녀온 우리 남편이 이성당 빵집에서

빵을 사왔네용 ㅋㅋㅋㅋ


군산에 일때문에 다녀오게 되었는데

이성당빵집까지가서 줄서서 빵을 사왔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상징적인 노랑색 쇼핑백...ㅋㅋㅋㅋㅋ

저번에도 이성당 빵집 빵을 먹어본 기억이 있지만

뭔가 처음 받아본 기분?


 다른 빵보다도 야채빵과 팥빵이 제일 유명하대요

그래서 야채빵 4개 팥빵 4개

이렇게 사온것같아요.

팥빵이 1300원 인가.. ㅎㅎㅎ

야채빵은 1600원이라고 했던 것같아요!

 짜잔!!

먹음직 스럽게 생겼죵?ㅋㅋㅋ

이성당 빵집의 팥빵의 팥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한가득~

(제가 분명 반 잘라서 ..사진찍은거 같은데 ...왜 없을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야채빵에는 야채가 진짜 가득 들어있어서 촉촉하게 빵을 먹을 수 있어요

야채빵이 개인적으로 더 좋았던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성당빵집 멀어서 자주 갈 수없으니까 더욱 맛있게 먹게되는 기분입니당

군산여행을 나중에 가게 된다면

꼭 들려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