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물왕리맛집# 만두가 맛있는 본가!!

밍밍:) 2017. 5. 24. 08:00


물왕리에 가면 맛있는 식당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가족 모임때마다 찾게 되는 곳이죠^^

식당이 정말 많은데

간단하게 식사만 하고싶다면

본가라는 식당에 가보셔용~~~^^


 

항상 일요일이나 휴일에는 차가 너무 많아요~

손님이 그만큼 많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본가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만두 맛집이라서

만두 메뉴가 다양하지요~


 

저는 얼큰 만두전골에

해물만두를 추가 시켰어요! :-)

 

 이게 해물만두입니당

속에 새우가 특히 맛있답니당~^^

 그리고 만두 전골에도

만두가 당연히 들어있겠죵?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보다 배불러요

만두 전골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이게 만두전골에 들어가는 재료들입니다.

나중에 칼국수 까지 넣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본가 만두 전골은

다른 식당보다 저렴하게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만두가 피가 얇아서 더 맛있어요!!

물왕리 맛집 본가!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