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수원터미널맛집# 옛날짬뽕!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후아닝짬뽕!!!

밍밍:) 2017. 5. 20. 07:00


수원터미널 엔씨 근처에 있는 맛있는 짬뽕집을 알려드릴게요~^^

수원터미널 앞쪽에 다이소가 있는데

그 옆옆..?건물인가..

하지만 바로 보여요!!


짜장면 가격도 4000원!

착한가격


짬뽕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옛날짬뽕을 추천합니당 ㅎㅎㅎㅎ

짜잔!! 메뉴판 공개 ㅋㅋㅋ

짜장과 짬뽕과 탕수육...

이외에는 잘 모르는 메뉴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후아닝 짜장면

짜장면이 가격대비 굿! 다른 곳과 비교해도 맛이 좋은 편이에요


 후아닝 짬뽕

돼지고기가 들어간 옛날 짬뽕입니다.

저는 항상 짬뽕만 먹어요..


그리고 짜장면은 남의 것 한젓가락 뺏어먹는게 제일 맛나요 ㅋㅋㅋ


 그리고 빠질수 없는 탕수육까지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요즘 중국집이 너무 많지만

 딱! 입에 맞는 짜장면과 짬뽕을 먹기는 어려운 것같아요..ㅜㅜ

하지만 후아닝 짬뽕 집이 있으니..

요기 자주가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나서는 다이소 쇼핑까지 할수있답니다 .


근처 다이소가 엄청 커요 ㅋㅋ물건도 진짜 다양하구요

갑자기 다이소를 홍보하고 있지만..

짬뽕을 드시고 구경하시는게 최고 좋은 코스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