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송도 엔씨큐브 디저트 맛집# 경성팥집 옥루몽! 팥빙수

밍밍:) 2017. 6. 7. 22:43


엄마와 함께 나들이 다녀온

송도 엔씨 큐브에서

팥빙수 먹고왔어요!!


날이 많이 더워서 시원한게 먹고싶었는데

눈에 보이는 옥루몽#

ㅋㅋㅋㅋㅋ

예전에 한번 가봤던 곳인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한번 가봤어요 ㅋㅋㅋㅋ

날이 더워서 빙수를 찾으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저는 가장 기본인 팥빙수를 시켰어요

가격은 8000원!


 

언뜻보면 굉장히 작다고 느껴질수있지만

먹다보면 아주 적당한 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옥루몽 팥빙수를 먹으니 조금 추워지는 느낌도 나서..

저정도 양이 저에게는 충분했어요

(엄마와 둘이 먹었어요...!!ㅋㅋㅋㅋ)


 우유얼음을 갈아서 준것같아요 ㅋㅋ

그냥 생얼음이 아니라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감동적인 속안에 팥 !

ㅋㅋㅋㅋㅋ

팥이 위에 있는 것으로 끝인줄 아셨다면

.....짜잔!!!ㅋㅋㅋㅋㅋ


속에 또 있어요 ㅋㅋ그래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옥루몽 팥빙수는 진짜 제가 좋아하는 빙수!

나중에 이웃님들 한번 가보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