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바디로션 추천# 바디판타지 (웨딩 데이판타지 )굿!!

밍밍:) 2017. 4. 8. 12:00



바디로션이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에 다녀왔어요~

올리브영은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그냥 지나지치 못하고 들리게 되는 곳이죠 ㅋㅋ

그래도 이번엔 충동구매를 하지않고!!!

필요한거 하나만 사서왔어요 ㅋㅋㅋ

바디로션을 막 고민하고있었는데

바디 판타지를 워낙 좋아해서

결국...바디판타지 웨딩데이판타지로 결정!!


원래 하늘색 ㅋㅋ머스크향 나는것도 좋아하지만

다른 향을 써보고싶었어요 ㅋㅋㅋㅋ


웨딩데이판타지가 디자인도 ㅋㅋㅋ살짝 더 맘에 들기도 했구요 ㅋㅋ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향!

ㅋㅋㅋㅋ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막 끈적거리는 로션이 아니라서 사용하기도 좋구요!

바디판타지는 워낙 많이들 쓰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아실것같아용

나중에 올리브영 가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바디판타지 웨딩데이 판타지 향도 맡아 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