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핸드로션 추천# 바디판타지 프레시화이트 머스크향!(올리브영)

밍밍:) 2017. 2. 24. 23:47


얼마전에 동생과 올리브영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을 했어요 ㅋㅋㅋㅋㅋ

올리브영은 가끔 세일기간에 가면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곳이죠 ㅋㅋㅋ


딱히 살게 없어서 저는 구경만하고있었는뎅

동생이 핸드로션이 필요하다고

둘러보더니

저에게도 하나 선물해주었어요!


바디판타지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원래 향이 좋아서 바디로션으로 나왔던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핸드로션도 굿굿!


향이 마음에 들어요~

익숙하지만 질리지 않는 머스크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59ml의 용량이라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ㅋㅋ

(저의 꽃무늬 이불이 배경이 되었네요...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순하고 우아한 머스크향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판타지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텐데

핸드로션도 괜찮아요 ㅋㅋ

다른향도 많지만 머스크향이 제일 인기 많아보였어요 ㅋㅋ


동생따라갔다가 득템해서 신나요 :)

겨울은 끝나가지만

아무래도 핸드로션은 사계절 용이니까...

유용하게 사용하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