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일본여행 선물# 따뜻한 수면안대(보온가능!!)

밍밍:) 2017. 2. 15. 15:05


어제 눈이 너무 피곤하더라구요ㅜㅜ

눈이 뻑뻑한 느낌에..건조하고..

안약도 살짝넣었지만

피곤함이 가시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랍에서

이것저것 찾다가!!!

일본여행에서 찾은 획기적인 아이템을 발견!!

ㅋㅋㅋ

사실 이름은 몰라요..

그렇지만 일본에가서 선물사는 그런 가게에서

엄청 인기많아보여서

저도 몇개...

지인들도 주고용...ㅋㅋㅋㅋㅋ



비행기 안에서도 좋은 아이템!

따뜻한 수면안대 ㅋㅋ

메이드인 일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두개예요

저는 일단 상큼한 과일향이나는

수면안대를 사용!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뭔가 ㅋㅋ신기해서

일본여행 선물로 추천해요

실용성도 최고!!!


아이봉이나 이런건 막상 사용하기 귀찮지만

이건 완전 편하고 좋아요

저 안대가 10분정도는 따뜻해요 ㅋㅋㅋ


자기 전에 눈에 하고 자면 눈건강에도 좋을 것같아요

피로회복에도 좋은 일본여행선물 수면안대!!

추천추천!


저의 뻑뻑한 눈도 수면안대를 통해 조금 편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