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인테리어,소품

젤리피쉬 체어!! (Jellyfish Chair)말캉말캉 해파리의자래요!!

밍밍:) 2017. 3. 3. 23:48



저희집 거실에는 쇼파가 없어요 ㅋㅋ

작은 매트가 깔려있는데

요즘~

거실에 둘만한 의자를 검색하고있어요

텐바이텐에서 판매하는 의자를

보려고 들어갔더니

이런 의자가 있네용


출처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1432915&pEtr=76508


젤리피쉬 체어라고 해요 ㅋㅋ

색깔이 정말 다양해요 ㅋㅋㅋ

말캉말캉 해파리의자...ㅋㅋ

운동과 의자의 기능이 한번에 있다고합니당




휴식을 위한 공간

건강을 위한공간

디자인이 필요한 공간을

멋지게 채워준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거실에 나두면 유용할것인가..

그런데..가격이넘나 비싸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도 다양하고 예쁘지만

디자이너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네요..ㅜㅜ

젤리피쉬 체어....안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바이텐에서 가구 구경하는 걸로 대리만족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