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인테리어,소품

일본여행선물# 아카렌카 창고에서 날아온 신발신은 포크!

밍밍:) 2016. 12. 23. 23:45



안녕하세요!!

일본여행선물 1탄!

아기자기한 선물이 가득한 일본에서

선물이 날아왔네요!

정말기뻐요 ㅋㅋㅋㅋ

근데 이런 건 어디서 사냐고 했더니

요코하마 아카렌카 창고라는 곳에서 샀다고 하더라구요!


아카렌카 창고는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팔기로 유명하죠

맛있는 식당들도

곳곳에 있구요^^

겉모습은 전혀 물건을 팔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ㅋㅋㅋㅋ



이것보세요 ㅋㅋ

눈과 발이 있는 포크예요

넘버원 선물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보니 이 포크의 눈이 익숙해지고 있어요

처음봤을때는 넘....

ㅋㅋㅋㅋㅋㅋㅋㅋ징그러웠는데

지금은 제 싱크대에 잘 자리잡고 있어요

신발신은 포크라닛!!!

ㅋㅋㅋ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일본 다녀오면 이런 선물 괜찮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