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인테리어,소품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포트,토스트기# 여자들에게 최고의 집들이 선물!

밍밍:) 2016. 12. 20.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비가와서

깜짝놀랐네영 ㅋㅋㅋ


폭우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저는 기분이 아주 좋아요!!!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포트와 토스트기가 도착했기때문이죠!!!


정말 예쁜 색깔  ㅜㅜ

택배 받자마자

정말 기뻤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선물로 보내줬어요!!

이렇게 두개를 세트로 둘수있다니

정말 행복합니당!!^^



이건 토스트기

뚜껑까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당장 가서

식빵사오고 싶은 기분이랍니당 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롱기 전기포트

사실 집에 전기포트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것은 이미 창고로 들여보냈어요 ㅋㅋㅋ

드롱기 전기포트가 올것이기때문 ㅋㅋㅋ

아이코나 빈티지~~

색깔부터 제 마음에 들었고용 !



 

이렇게 주전자 뚜껑에 달려있는 것까지도

제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사용해보니까

아주 좋네요 ㅋㅋㅋ

일단 비주얼에서 마음에 드니까 다른것도 마음에 드는 기분?!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예쁜

아이코나 빈티지

드롱기 전기포트


 이건 토스트기 구체적인 사진 ㅋㅋㅋ

뚜껑이 있고 없고도 차이가 있다고하던데

드롱기 토스트기에 뚜껑이 있어서 좋아요

왜냐면

.......


매일 토스트를 먹지 않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토스트 컬러와

빵 종류도 다르게 고를 수 있네요 ㅋㅋㅋㅋㅋ

아!

언제 해보지 ㅋㅋㅋㅋ

조만간 하게 될것같아요

빨리 써보고 싶거든요! :)

저희집에 놀러오세요

제가 토스트도 구워드리고

커피도 대접할게용


드롱기 전기포트와 토스트기를 사용할 기회를

많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