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소품# 텐바이텐에서 판매하는 램플로우 뉴문

밍밍:) 2017. 2. 9. 23:37



요즘 인테리어 소품도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에 빠져있어요!

ㅎㅎㅎ

텐바이텐도 구경하는걸 좋아하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좋아요!


문구도 원하는대로 선택할수있고

은은하니 예쁠것같은 아이가 있더라구요...!!!

지금은 구매하지 못했지만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출처-텐바이텐 램플로우 뉴문 상품소개





http://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1633380&disp=121101102&pCtr=121101



설명 보시니까 어떠세요?ㅋㅋㅋ

달의 표면까지도 표현된것이

너무나 맘에 들어요 ㅜㅜ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구매할것만 같은 이런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바이텐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면 재미있고 좋아요!

많이 살수없는것이..슬프지만요

ㅋㅋ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요

하지만 세일하는 기간이 오면 좋은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서

수시로 들어가보고있어요!


오늘도 예쁜 인테리어 소품을 봐서 좋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