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물왕리맛집#산해별미 곤드레밥! 맛있는한상차림

밍밍:) 2017. 1. 30. 23:40



새롭게 시작한 2월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2017년을 시작할때 다짐한 내용들이 잘 실천되고있으세요?

저는 ....ㅋㅋㅋㅋ

잘되지않아요

특히 적당히 먹기...

이 부분이 굉장히 어려운데요..

왜냐면...세상엔 맛있는 식당이 너무 많으니까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 연휴기간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산해별미 곤드레밥집!

물왕리에 위치해있어요.

맛집이 몰려있는 곳인데

저번에 다녀온 가마솥밥상이 문을 닫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좀더 입구 쪽에 있는 산해별미 곤드레밥집으로 갔지용




 곤드레 나물이 들어있는 곤드레밥 정식

옛날 불고기정식/만드레정식

이렇게 골라먹을수있어요

 곤드레 나물의 효능도 같이 식당에 게시해 두었더라구요.

(ㅋㅋㅋㅋ사진으로 지금 읽어보기..밥먹을땐 그냥 저런게 있구나 하고 사진만 찍었어요)


당뇨,고혈압,혈액순환등 성인병이 예방되고, 신경통,관절염치료..소화촉진

와.........ㅋㅋㅋ몸에 굉장히 좋네요.

 메뉴판도 살짝 찍어왔어요 ㅋㅋ

곤드레 정식하고 옛날 불고기 정식으로 시켜먹었어요!

 산해별미 곤드레밥!


간장에 살살 비벼서 김싸먹으면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불고기정식!


 옛날불고기 정식과 곤드레정식으로 한상차림 ㅋㅋ

밑반찬도 맛있고 좋아요

그리고 곤드레정식에서 고등어 조림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아주 굿!

비린내도 하나도 없이 맛있게 먹고왔어요


산해별미 곤드레밥집

물왕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