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마늘 통닭+손칼국수를 한번에!

밍밍:) 2017. 2. 12. 16:57



안녕하세요!!

요즘 왜이렇게 저녁만 되면 야식이 땡기는지 모르겠네용 ㅋㅋㅋㅋ

그래서 어느새 함께 야식을 먹는 친구들이 생겨버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식하면 치킨이죠! 치킨을 먹으러 갔습니다!


마늘통닭 ㅋㅋㅋㅋ

마늘을 원래 좋아하지 않지만

통닭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군용

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갔어용


 

 처음에 마늘이 아니라 밥인줄 알았어요...



마늘이 저렇게 수북히 나옵니당

마늘을 치킨과 함께 냠냠 먹어요

근데 갑자기 치킨으로는 부족할것같아서 ㅋㅋ 칼국수도 시키게 되었지요...

 저는 마늘 통닭보다 오히려

칼국수가 맛있었어요 ㅋㅋㅋ


안산에 일동인지..이동인지 모르지만

먹자골목이 있어요 ㅋㅋ

저번에 독도게찜도 이 근처에서 먹었었는뎁!!

여기는 송호고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큰길에서 보이는 곳

ㅋㅋ간판보고 들어갔거든요

마늘통닭과 손칼국수라고

적혀있어요 ㅋㅋ다른 이름은 없나봐용 상호가 그냥 메뉴인것같은 집

뒷문으로 들어가서 제가 못봤을수도 있지만요..ㅋㅋ


암튼 마늘통닭과 칼국수로 부족했던 저녁밥을 채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