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수원터미널 맛집# 엔씨에 위치한 로운 샤브샤브!

밍밍:) 2017. 1. 20. 23:35




안녕하세요:)

수원터미널근처에 친한 언니가 살아서

다녀왔어요 ㅋㅋ

맛있다고 저를 데려간 로운 샤브샤브집을 소개해 드릴려구용

ㅋㅋㅋㅋㅋㅋ

여러 샤브샤브집을 다녀본 저로서는

냉정하게 평가할수있습니다.



이곳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 샤브샤브 입구에요

위치는 수원터미널 옆 엔씨에 있어요

여기 엔씨 처음 가봤는데

1층에 모던 하우스가 크고 좋더라구요

또 가고싶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샤브샤브 국물낼 다양한 채소와 버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면 등이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았던 것은 리필이 아주 잘되어있어요 ㅋㅋㅋ

로운 샤브샤브의 장점인것같아요 ㅋㅋ 빠른 리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샤브샤브에 넣어 먹는 다양한 재료들

어묵과 홍합

오징어 등등

다양한 재료가 있는 로운샤브샤브 ㅋㅋㅋ

저는 어묵만 조금 넣어먹었어요


그리고 샐러드바

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로 다 맛있지는 않았고

닭고기있는게 맛있었어요

속초코다리는 퍼왔지만

손이 안가서 결국 맛을 보지못했어요ㅜㅜ

떡볶이랑 해물 우동같은거 맛있었어요 ㅋㅋ


이렇게 섞어 먹으면 맛있다고 되어있는데

저는 그냥 칠리소스와 참깨소스

칠리소스는 월남쌈 해먹어야해서요 ㅋㅋㅋ


이날 샤브샤브보다 월남쌈으로 배를 더 채운것같아요 ㅋㅋ


약간 얼큰한 국물로 주문했어요 ㅋㅋ


이렇게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1인분씩 따로 고기를 담아줍니당


그리고 와플 기계에 떡을 구워서

찰떡 와플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ㅋㅋㅋㅋ

생각보다 떡이...와플처럼 안되요

그냥...

떡이 떠~~억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추


그리고 이렇게 과일까지

ㅋㅋ저는파인애플을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화채도 있었는데

뭔가 밍밍하지만 상큼한 맛이 괜찮더라구용


그리고 로운샤브샤브에서

마음에 들었던

아이스크림!!!과 샤벳!!!

인절미 맛과 한라봉샤벳


둘다 맛있었어요 ㅋㅋ

로운샤브샤브에만 있는듯?ㅋㅋㅋㅋ

그래서 조금 먹으려고 했는데

한그릇을 다먹었지 뭐예용...><

히힛

수원 터미널과 가까우니

혹시 들리시게 되면 드셔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