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독도게찜

밍밍:) 2017. 1. 30. 23:37


명절 잘보내고 오셨나요?

연휴 마지막날 얼큰한 꽃게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꽃게탕을 맛있게 먹으러

바닷가로 가고싶은마음도

있었지만

너무나

피곤피곤피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가까운곳에서

후다닥 먹고 돌아오고 싶은마음이라

검색 검색!

ㅋㅋㅋㅋ



그런데 독도게찜!!

맛집으로 나오더군요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있어요

송호고 근처 먹자골목안에 있습니당!

빨간 간판이라

잘보여요

독도게찜ㅋㅋ

독도를 사랑하시나봐용!!!


생생 정보통에도 나오고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흔적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세명이서

꽃게탕으로 작은거 시키고 새우시키고 할려고했는데

밥시키고

뭐하고...하면 더 비싸다고

정식을 3인분시키라고 하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그 말대로...했어요 ><

 

 이렇게 한상 거하게 먹을수있답니당!


꽃게탕과 새우튀김과 계란찜

그리고 새우간장

생선튀김

암튼 많이 나와요!

 간장새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건 독도게찜에서 따로 판매도 하는것같더군용


저는 입도 안댔어요..ㅜㅜ 이런 생것을 잘 못먹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ㅅㅐ우튀김 10개!!

가격은 쪼끔 비쌌어요..ㅜㅜ


그래도 맛있게 냠냠!

 꽃게탕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국물이 진짜 맛있고

게살이 생각보다 통통!


메뉴판이 혹시 필요하신분 보시라고 가져왔어요.

 

 근데 ㅋㅋ메뉴판에서 정식가격을 안찍은듯

1인분에 15000원...으헉..

ㅋㅋ점심에 가면 조금 싼것같아요!


암튼 명절 마무리를 안산 맛집 독도 게찜에서 맛있게 하고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