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시화 정왕동 맛집# 더베이징 해물크림짬뽕!

밍밍:) 2017. 11. 14. 17:43



정왕동 더베이징에서 먹은

해물크림짬뽕

ㅋㅋㅋ


뭔가 신메뉴처럼 붙어있길래

시켜먹어봤어요

다들 굴짬뽕을 드셨지만

저는 ㅋㅋ해물 크림짬뽕!!


가격은 굴짬뽕도

해물 크림 짬뽕도 12000원...


뜨헉..ㅜㅜ 가격은 너무 비싸죠...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서 그런지 막 싸구려 크림맛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상상한 크림의 맛도 아닌..

새로운맛

 '-'


근데 이 새로운맛이 굉장히 제 입에 딱맞네요!

느끼하지않고 칼칼한 맛도 나구요

굿굿

해물도 가득들어있어요


 

특이하게 면이 초록색..

ㅋㅋㅋㅋㅋ그래서 자꾸 콩국수먹는 느낌난다고 그러더라구요

더베이징은

시화 이마트 로데오 거리끝~에 산기대 넘어가는

토비동산 바로 앞에 있답니다.

학생들도 많이 오고

직장인들도 많이 오는것같아요



저는 이날 점심에 해물크림짬뽕을 먹고

저녁에는 중국집에 가서...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집 요리 매니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