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미스터 피자 세트메뉴# 트레비앙+ 치킨 배달시켰어요!

밍밍:) 2017. 11. 4. 07:30


미스터피자

트레비앙이라는 피자와 치킨을 세트로 시켰어요

트레비앙은 새로운 시도예요

ㅋㅋㅋㅋㅋㅋ고기는 아주 맛있지만

뭔가 기존 피자에 맛이 더 익숙해요

여기는 보라색 소스가 있는데 살짝 달아요


 

ㅌ트레비앙 후기를 검색해보니

리얼 비프스테이크, 레드와인소스, 까망베르치즈,멜론망고치즈,모짜렐라치즈

렌치소스, 양파, 방울토마토, 시금치,청피망

이렇게 들어있네요 ㅋㅋㅋㅋ


저의 트레비앙 후기는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시켜서 먹어도 되겠지만

쉬림프를 더 좋아하신다면

언제나 옳은 쉬림프골드를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피The치킨


치킨도하나봐요

그래서 신기해서 시켜봄 +_+


 

약간 굽네치킨맛!


 튀김옷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ㅋㅋㅋㅋㅋㅋㅋ안좋아하실듯


잘 구워져서 온 치킨이에요

배가 고픈관계로 마구마구 먹었어요



그러나 튀긴치킨을 좋아하는 저는 다음엔 치킨은 따로 시키게요ㅋㅋ


이렇게 저의 트레비앙과 미스터피자 치킨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