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간식추천# 닥터유 다이제 미니! 한입 사이즈라 GOOD*

밍밍:) 2017. 10. 17. 11:09



안녕하세요 :)

오전에 티비를 보니까 석류가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부쩍 몸에 좋은 음식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렇지만.. 현실은 그런 음식을 다 찾아서 챙겨먹을 수가 없네용

규칙적으로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는 수밖에 +_+


ㅋㅋㅋ그런데... 건강을 위한 음식만 관심이 가는게 아니라

입이 좋아하는 음식에도 관심이 갑니다 ㅋㅋㅋ


출출하고 달달한게 땡길때 딱좋은

다이제 미니.. ><

오늘 먹었는데 마음에 쏙들었어요 ㅋㅋㅋㅋ


닥터유에서 나온건데용

사이즈가 아주 굿!

 

다들 다이제 드셔보셔서 아시겠지만

한입에 넣기에는 부담스러운 사이즈잖아요

그리고 잘라서 먹기에는 가루가 많이 떨어지고..

그래서 잘 안먹던 과자였는데

다이제 미니는 그런걱정 필요없어요 ㅋㅋ


 이렇게 여덟개가 들어있구욤


 

한입에 쏙쏙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

누가 보면 다이제미니 엄청 좋아하는줄알겠죠?

그냥 간식으로 먹기 편해서 포스팅해보는거예용

ㅋㅋㅋㅋ


요즘 닥터유 과자들이 제 입맛에 맞아서 자주 사먹고있어요

다이제 미니도 자꾸 손이 갈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