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간식추천#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갸또 화이트 브라우니!

밍밍:) 2017. 10. 26. 16:54



커피를 마시다가 문득

달달한 케익같은게 먹고싶었느데

마침 집에 갸또가 있었어요 ㅋㅋㅋ

무슨뜻인지 몰라

검색해봤더니

케이크라는 뜻이네요 :)


두개를 꺼내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안커요~

두입에 한봉지 해결

ㅋㅋㅋㅋㅋ

 크랜베리도 같이 들어있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

화이트브라우니 갸또!

롯데제과에서 만들었네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욤

커피와 어울리는 간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