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NC맛집# 가정식 백반처럼 든든한 반궁!(돼지고기묵은지찜)

밍밍:) 2017. 6. 28. 10:51



든든한 한끼밥을 드시고 싶을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 있어요ㅎㅎㅎ

반궁:)


엔씨나 뉴코아 안에는 항상 있는 식당이지용

찌개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 가고싶습니당~


요즘 갑자기 비오고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막막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요리해서 먹으면 너무나...좋겠지만

저는 아직 미숙한 초보초보초보초보 주부예요

키키


그리고 밖에서 만들어주는 밥이

저에겐 너무나 맛나답니다

으하하하:)


그래서 비가 조금 부슬부슬 내리던날

반궁을 찾았어요


엔씨도 구경하고 일석이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산엔씨근처에는 뭔가 되게 식당도 많은것같고 카페도 많은것같고 한데..

막상 밥먹으려고하면

그렇게 고민이 된답니다 ㅋㅋㅋ


일단 반궁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먹고싶은 것이 너무나 많네요 ㅜㅜ

ㅋㅋㅋㅋ건강해질것같은 메뉴들


 

요렇게 세트메뉴 같은 것들도 있답니다

메뉴판이 앞뒤로 되어있는 아주 심플한 구조!


 

!!짜잔!!

ㅋㅋㅋㅋ메뉴가 나왔답니당:)

저는 돼지고기 묵은지찜을 시켰어요

가격은 9900원

(사실 싸지않음...ㅜㅜ)


조만간 집에서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편에게 9900원 받기+_+

 

 

가까이서도 찍어봅니당


순두부찌개도 시켰었는데..그건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맛은 둘다 아주 굿굿:)


 

그리고 저는 이런 돌솥밥을 너무나 사랑해요 ㅋㅋㅋ

숭늉을 만들어먹을수도 있구용

반궁에서 숭늉까지 만들어서 한상먹으면

아주 배가 부르답니당


반궁에서 든든한 한끼 식사를 만족스럽게 하고 나왔어용

자주는 안가지만

이런 찌개메뉴의 매력을 알았으니

조만간 또 가게되지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