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서울 잠실 나들이# 송파 롯데월드 건강한 맛집 자연별곡

밍밍:) 2016. 12. 30. 23:15


안녕하세요:)

서울나들이 다녀온 이야기입니당 ㅋㅋㅋ

가을 추석에 다녀왔는데

지금에야 올리는...ㅜㅜ




요즘에 많이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사는 곳에도 생겼어요 !!!!

조만간 가보려구요^^


자연별곡

송파 롯데월드근처에 있어용



가을이라 가을 제철음식들이 한가득~~

아주 건강한 느낌의 식사를 하고 왔어요




가을 버섯 크림 옹심이

장조림 버터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다시 먹고싶네요!!


자연별곡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꽃크랩강정

저는 개인적으로

꽃크랩 강정을 아주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바삭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ㅋㅋㅋㅋ그리고 가을 메뉴


너무나 감동적인 맛 ㅜㅜ

국물이 아주 끝내줘용'-'b



이렇게 야무지게

자연별곡 한접시 담아옵니다 ㅋㅋㅋㅋㅋ

한접시로 만족할수 없죠!!



다시 또 한접시 ㅋㅋㅋㅋ

으앙 사진 볼수록 더 먹고싶군요



네명이서 ㄱㅏ서

이렇게나  한상을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었어요!

진짜 감동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있는 식사를 좋아하는 제게

최고의 식사였지요 ㅋㅋㅋㅋㅋ



이건 후식겸해서 먹을 수 있는

달콤 떡 구이

ㅋㅋㅋㅋㅋ

떡 위에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먹는 이맛이란!!

자연별곡을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것같아요!





이렇게 차도 한잔마셔요 ㅋㅋㅋㅋ

다양한 차 종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랜드 계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 잇

어플을 깔고 기념일을 등록해두면

자연별곡 식사할때

차 세트를 선물로 주더라구요

저도 ㅋㅋㅋㅋㅋ냉큼깔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 정보!

반궁은 한명 식사를 공짜로 해주는 것같아요





요거트까지 마무리하고 나왔어요 ㅋㅋ

자연별곡

진짜 맛있는 것이 한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페갔다가

실패하기 쉬운데

자연별곡은 진짜 추천할 만 해요

서울 나들이라기보다

자연별곡 나들이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