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IWF#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남해군에 사랑을 담아 이불을 전달했어요 :)

밍밍:) 2016. 10. 20. 08:51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ㅜㅜ

점점 추워질수록

이불에서 나오기가 힘들어지는 것은

저뿐만은 아니겠지요?ㅋㅋㅋㅋㅋㅋ


저는 극세사 이불을 꺼냈어요

포근포근

행복행복해요



그렇지만 추운 겨울을 걱정으로 시작하는 이웃분들도 계실 것같아요

ㅜㅜ

그래서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남해지부 회원들이 장길자 회장님의 사랑을 담아

남해군 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불을 지원했어요!!



경남도민신문

국제 위러브유운동 본부 명절이웃돕기 ‘이불’ 전달


위 사진은 기사 내용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의 모습!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온 국제위러브운동본부가

어려운 환경에서 추운 겨울을 보낼 남해군 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불을 지원,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8일 오전 10시, 남해군종합사회복지회관에 도착한

국제 위 러브유 운동본부 남해지부 회원들은 군 주민복지실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이불 23채를 전달했다.

......

남해/서정해기자

(기사내용 중)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들의 배려 속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경제난 속에서 힘들게 생활하는 분들이 다시금 힘을 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정주철 군 주민복지실장

(기사내용 중)




추운 겨울을 생각하면 걱정이 되시겠지만

전달된 이불이 우리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

국제 위러브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