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국제 위러브 유(장길자회장님)# 헌혈하나둘 운동~ 모기에게 주지말고 생명을 살려요^^

밍밍:) 2016. 7. 10. 06:00

 

 

모기에 물렸어요!ㅜㅜ

여러분의 피부는 안녕하신가요........

여름인가봐요..여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를 괴롭게하는 모기들이

나타났어요 ㅜㅜ

저는 유독 모기에 잘 물리는 ...ㅜㅜ

한 쪽 팔에만 6방의 모기물린 자국이 .. 모기들 배터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피가 넘나 아까워요 모기를 주려고 이렇게 저를 살찌운것이 아닌데요...ㅋㅋㅋㅋㅋ

갑자기 아까운 제 피를 생각하니까

진짜 피를 유용하게 줄수있는 헌혈이 떠오르네요~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정말 숭고한 봉사죠 ㅜㅜ!!!

그 일에 앞장서는 단체가 있는데요

바로 제가 속해있는 국제 위러브 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랍니당#

 

이렇게 국제 위러브유 운동분보에서는 헌혈 하나둘 운동이 진행되고있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있죠

한국뿐만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헌혈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답니다!

국제 위러브유 (회장 장길자)에서는 전 세계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생명살리기에 앞장서고있어요.

혈액부족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생명을 주는 작은 사랑나눔! 바로 헌혈입니당#

국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예전 이름인 새새명 복지회의 모습인데요,

헌혈운동이 예전부터 진행되어왔다는것을 알수있죵!! ㅎㅎㅎ

한두번하고 끝나는 봉사는 국제 위러브유에서는 있으 수 없는일!! ㅎㅎ

 

더 많은 사진이 있지만 요만큼만 보여드릴게요 ><

빨리가서 잘 씻어야하거든요 ㅋㅋㅋㅋ모기에게 안물리게요 ㅜㅜ

저는 절대 안씻고 자지 않았습니다....오해마세용 ㅋㅋㅋㅋ

회사에 있는것같아요

제 피를 가져간 모기는 ㅜㅜ흥..

 

위러브유 운동본부 헌혈행사때 사용하려고 아껴둔..내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에게 주고싶지 않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