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사랑으로 밝힌 2만개의 불빛(인천일보)

밍밍:) 2017. 1. 11. 23:41

안녕하세요~^^

날씨가 굉장히 춥네요..ㅜㅜ

핫팩을 들고다니며

손을 녹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떻게 따듯함을 유지하고 계시나요?

제가 마음을 따듯하게 하는 소식을 들고왔어용!



바로 바로

제가 회원으로 활동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소식입니당

이번 인철일보에 소개된 내용인데요.


2만개 '사랑의 불빛' 어둠 밝히다

고척돔 가득 채운 '국제 위러브유 콘서트' … 20개국 한자리


이런 제목으로 기사가 실렸네요.

간단하게 내용을 살펴볼게용~

2016년도를 마무리 하는 새생명 콘서트 현장에 대한 내용이에요.

매년 진행되는 행사인데

2016년도에는 특히 많은 위로와 사랑이 새생명콘서트를 통해

전해졌다고 해요!



(사진은 인천일보 기사에서 가져왔어요)


글로벌 복지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약칭 위러브유)가

18일 '제17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했다.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을 아끼지 않은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의 정성과 손길이 없었다면 오늘 이 자리도 이처럼 아름답게 빛나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2016년은 근심이 많은 해였지만 2017년 새해에는 모든 절망이 희망으로, 모든 슬픔이 기쁨으로, 모든 분노가 미소로 바뀌는, 모두가 행복하고 희망찬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님의 개회사-



-------------------------------------------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낫다는 말.

장길자 회장님의 개회사의 한 부분이 마음에 참 와닿네용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회원들이 고척 스카이 돔에서 밝힌

2만개의 불빛에서도 보여주듯이 모두가 함께 세상의 어두음을 이기는 빛이 되는

단체가 바로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랍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는

모두가 함께하는 봉사에 의미를 두고

전 세계 인류에게 사랑을 주고있는 단체랍니다!


이러한 마음이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저도 2017년도를 이렇게 함께!! 하는 봉사활동을

기쁘고 즐겁게 참여하려구요^^


2017년도에는 어떤 일들을 계획하셨나용?

혹시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와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2017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