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맛집# 엔씨 반궁에서 한식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밍밍:) 2018. 5. 13. 22:45



친구들과 오랜만에

안산에서 만났어요 ㅋㅋㅋㅋ

엔씨 반궁에서

생일쿠폰 할인 이용해서 저렴하게

배부른 식사하고 왔습니다!!




 

떡갈비 정식에다가

갈비 만두를 추가 했어요

ㅋㅋㅋㅋ


많이 먹으려구요 :)


 

그리고 보쌈세트!

ㅋㅋㅋㅋㅋ


셋이 먹은양치고 많은가요?

사실 밥도 있고... 국도 있는 정식이라

아주 배불렀어요

그래도 수다떨면서 먹으니

ㅋㅋㅋ시간가는 줄 모르고 먹었네요

엔씨 반궁에는 종종 가게 되는데

먹고 나면 속도 편하고

좋아요

한식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