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덕평자연휴게소# beard papa's 맛있는 슈크림빵!

밍밍:) 2018. 4. 9. 22:12


덕평 자연휴게소에 들리게 됐어요

브레드 파파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맛있는 슈크림빵을 사서 언니에게 선물했어요


 


음료와 슈가격입니다.

브레드파파스의 가격표

 


이 빵에 다 슈크림이 가득가득!

 


 

 

 

 

 

4종류를 하나씩 사와서 먹었어요

쿠키슈, 오리지널, 도넛슈,막대기같은거 ..하나더

ㅋㅋㅋㅋ이름이 왜 이렇게 기억이 안나죠?


코르네 슈인가봐요

ㅋㅋㅋ



암튼 덕평 자연휴게소는 먹을것도 많고

구경할 곳도 많아서 사람이 많은것같아요~

저도 다음에 그길로 지난다면

또 가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