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롯데 수원몰 카페 추천# 카페 아티제! 슈크림라떼:-)

밍밍:) 2018. 3. 25. 21:05



슈크림라떼가 맛있는

아티제!


롯데 수원몰에 있는 아티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처음으로 들려봤어요 ㅋㅋㅋㅋ


빵종류도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시간이 가까워서 커피만 먹고왔어요 ㅋㅋㅋ


근데 제 눈을 사로잡은 슈크림라떼!!

가격이 비싸서ㅋㅋㅋ고민했는데,

언니가 사줘서 라지사이즈로 먹어봤어요


+_+


 


달콤함 슈크림과 고소하 땅콩 소보루가 토핑된

부드러운 라떼

ㅋㅋㅋㅋㅋ슈크림 라떼


진짜 맛있어요 !


 

 

이렇게 컵홀더도 아기자기하게 예뻐요

ㅋㅋㅋㅋ


슈크림라떼와 바닐라 라떼


 땅콩이 진짜 맛있고

슈크림이 달달하니 생크림보다 좋네요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