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물왕리 맛집# 본가 만두전골! 만두맛집 추천이요#

밍밍:) 2018. 3. 14. 09:00


만두를 그냥 먹는건

물왕리까지 다녀왔어요!

이상하게 전골에 넣어서 먹으면

만두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본가 만두전골집에 다녀왔어요!


물왕리에 있어서 차로 가야해요

ㅋㅋㅋㅋㅋ


목감신도시가 근처에 있어서

아파트가 엄청 생기고 있더라구요


드라이브겸해서

물왕리까지 다녀왔어요!

 



얼큰만두전골과 해물만두를 시켰답니다

해물만두는 새우꼬리가 살짝 나와서 진짜 먹음직스러워요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군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샤브샤브도 같이 나오고 만두도

3인분 시켰더니 12개가 나와요

고기만두 6

김치만두 6


저는 김치만두가 개인적으로 아주 제 스타일~!!


ㅋㅋㅋ 국물까지 얼큰해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본가 만두전골~ 물왕리 맛집으로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