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수원맛집# 정정아 식당! 닭볶음탕으로 간편한 저녁식사

밍밍:) 2018. 3. 17. 06:00

지인이추천해준

정정아 식당

근데 들어가보니 정아식당..?ㅎㅎ


암튼  간판은 정정아 식당이라고 되어있어요

닭볶음탕이 유명한 식당이에요


 

저녁하기가 너무나너무나

싫은날..

ㅋㅋㅋㅋㅋ

닭볶음탕으로 저녁을 해결했어요


 아직 끓이기 전 사진이에요


닭볶탕이 아주 매워보이죠?

그런데 자극적이지 않고

닭고기도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정정아 식당도 체인인것같은데,

가끔 이용하면 좋을 것같은 식당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