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트레이더스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스타먹기! 가성비 최고:)

밍밍:) 2018. 2. 26. 08:00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종종 갈일이 생기는데

이번엔 가서 밥도 먹고왔어요 ㅋㅋ


원래 트레이더스 베이크를 좋아하는데,

피자랑 파스타도 괜찮은것같아요


새우빠네파스타랑 양송이스프와 베이크를 시켜서

저녁해결했어요


탄산음료 컵 500원인데

무한리필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성비최고 ><


 



이 새우 빠네 크림 파스타가 5000원이에요

저 빵도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저렇게 치즈도 있고

새우도 있어서


아주 맛있어요 ㅋㅋ 5000원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비주얼이죠?

 

그리고 베이크

비프베이크를 좋아해서 항상 비프로 먹어요

3500원


 빠네크림파스타에 나오는 빵을 찍어먹으려고 시킨

양송이 스프랍니다~


2500원인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이렇게 시켜서 둘이 먹으니 배도 부르고

맛도 있어서 만족했어요:)


정말 가성비최고예요

ㅋㅋㅋㅋㅋㅋ특히 탄산을 좋아하는 저는 500원 컵으로 콜라를 많이 마실수있다는것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