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중앙동 카페 추천# 사진찍기좋은 카페 누빌(Nousvile) 발견!

밍밍:) 2017. 10. 10. 16:02




안산 중앙동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

어느곳이나 사람이 많아요 ㅋㅋㅋㅋ

그러다가 언니가 가보고싶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누빌이라는 카페로 GoGo


카페가 예뻐서 사진찍는 손님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그린티 프라페와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카페를 구경했어요

 

 누빌에는 테이블마다

작은 꽃이나 나무들이 올려져있어요

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만해요 +_+

 

이날은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기저기 찍었는데,

평소에는 만석이라고 하죠

ㅋㅋㅋㅋㅋ


사진찍기 명소



 

누빌은 야외테라스도 있는데,

카페가 그렇게 복잡한데 있는게 아니라 길가에 있어서

오히려 한적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야외 테라스에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선인장들이 놓여있어요

ㅋㅋㅋ


안에 소리가 너무 울려서 밖에 나와서 마셔야지~ 하고 나왔는데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앉아있을 수가 없었네요.

ㅋㅋㅋ결국 돌아다니면서 먹었어요



시간이 더 여유로울때 가면 좋을 것같은 카페 누빌!

나중엔 밤에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