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중앙역 맛집# 쌀국수가 맛있기로 소문난 미스420!

밍밍:) 2017. 6. 27. 22:26



말로만 듣던 쌀국수 맛집에 가봤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진짜 맛있다고 저에게 몇번이나 가보라고 했는데

쌀국수 싫다고 안간다고 하다가

드디어 갔습니당!

ㅋㅋㅋㅋㅋ

왜냐면 전 이제 쌀국수와 볶음밥과 볶음면의 세계를 알게되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앙역 나오자마자 바로 있어서 찾기는 왕 쉬워용

그리고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가격보이시나요?

이것저것 마구 시켜먹고싶은 마음 ..ㅜㅜ

 




ㅋㅋㅋ볶음밥에 파인애플이 많이많이

신나용!!!!

 


 그리고 볶음밥에 양을 조금준것같다며

ㅋㅋㅋㅋ면을 진짜 엄청 많이 담아주신 주인아주머니

감동감동

엄청 친절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