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안산 고잔동 NC맛집# 헬로 베트남 쌀국수! 볶음밥과 쌀국수~가성비 최고

밍밍:) 2017. 6. 22. 08:00



쌀국수 좋아하세요?

저는 사실 그렇게 쌀국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요즘 쌀국수를 좋아하는 지인들을 만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

조금씩 먹게 되었어요

먹다보니 빠져드는 쌀국수의 매력!

ㅋㅋㅋㅋㅋㅋㅋㅋ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원래 NC에 쌀국수 집이 없었는데

6층에 헬로쌀국수 집이 새로 생긴것같아요

그래서 ㅋㅋㅋㅋㅋㅋ한번 가봤지용!


 헬로 베트남 쌀국수!


 이렇게 메뉴는 직접 본인이 기계로 선택!

ㅋㅋㅋㅋㅋ이렇게 하면 주문받으시는 분도 편하고

주문하는 우리도 편하고

메뉴판을 보시면 알겠지만 1000원을 추가하면 곱빼기로 드실 수 있어욤!

그래서 '-' 곱빼기로 주문해보았어요 ㅋㅋㅋㅋ

배가 너무나 고파서....

키키

 쌀국수는 보통으로 시켰던것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비주얼은 그냥 보통 쌀국수

여기에 매운 소스를 직접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소스를 넣어서 먹는게 훨씬 제 입맛에 맞았어요

저는 한국적인 입맛이라 다른 나라 음식을 잘 못먹어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볶음밥!!

ㅋㅋㅋ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살짝 매콤한것이...

파인애플이 씹히는 맛도 있구용!! 달달하니 ㅋㅋㅋ


요즘 베트남 요리에 빠져들고있어요 ㅋㅋ

그러나 진짜 현지식은 아니겠죠..현지식은 제가 못먹겠지용

암튼 

엔씨에서 쌀국수 저렴하게 쌀국수 먹을 수 있어서 넘 좋네영

친구가 쌀국수 맛집 다른곳 소개해준곳도 있는데

담엔 거기 가봐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