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먹고또먹고

수원역에서 맛있는 밥먹기! 안동국시에서 얼큰 칼국수,낙지볶음#

밍밍:) 2016. 12. 20. 23:11




엄청 엄청 미세먼지가 심한날

수원역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지용

안동국시에 가서

얼큰 칼국수와 낙지볶음을 먹었어요 ㅋㅋㅋ

수원역 AK몰쯤에 있었던것같은데

거기는 다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것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가격대비 만족도를

선택하였죠 ㅋㅋㅋㅋ



약간 맵긴했지만

얼큰칼국수 맛있었어용 ㅋㅋㅋㅋ

안동국시에서 국시를 먹었어야했나....싶긴했지만 ㅋㅋㅋ


낙지볶음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꿀맛 > <

배가 고팠나봐용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