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밈#인테리어,소품

IWF 장길자 회장님# 제14회 명절맞이 사랑나눔-노인복지

밍밍:) 2018. 3. 15. 22:39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주룩주룩 많이도 왔네요

앞머리 고데기가 소용없는 날씨였죠..ㅜㅜ


ㅋㅋㅋㅋㅋ



오늘 아파트 입구에서 짐을 들고가시는 어르신이 계셔서

무거우시냐고 여쭤보고

밝게 인사하며 들어드리겠다고 했는데,

어르신께서 너무 고맙다고 하시며

사탕을 선물로 주셨어요


마음이 뿌듯뿌듯 :)



이렇게 어르신들을 보면 국제위러브유에서 진행하고 있는 노인복지 활동이 생각나요!


지난 화성시 봉담에서 진행 되었던

명절 맞이 사랑나눔 한마당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어르신들 은혜에 보답하는 효자, 효녀들이 될게요”






설을 앞둔 어느날,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

화성시 봉담읍에 홀로 기거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를 열었습니다.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다들 어렵지만 콩 한쪽도 4등분해서 나누겠다는 나눔의 정신이 더욱 필요하다”는

장길자 회장님의 뜻이 있기도 했거니와, 효의 고장에서 경로위안잔치를 열게 된 것은 사라져가는 효의 정신을 일깨우고,

 어려운 형편에 명절이면 외로움까지 더한 어르신들을 살피고 위로하려는 취지에서 였습니다.

 제14차 ‘명절맞이 사랑나눔 한마당’의 일환으로 개최한 이 잔치에서

장길자 회장, 이강민 이사장 및 이사진과 회원들은 어르신들의 일일 효자, 효녀들이 되어 명절음식을 대접하고

 안마를 해드리며 말벗이 돼 드렸다고하지요^^




참석한 어르신께서

"나에겐 오늘이 명절"이라며 무척 기뻐하셨다고 해요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

참여한 어르신들 모두가 따뜻한 사랑으로 하나된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